반가워요 :) 또바기랑 함께해요!

일상 :-)

살찌는길로 가는 중 :) feat.첫 게시물 두근 20210507

또바기랑 2021. 5. 7. 15:21

안녕하세요!

또바기랑! 입니다 :)

 

첫 게시물이라 

뭔가 긴장되네요 ..ㅎㅎ

 

첫 번째로 뭘 올릴까 하다가

일상을 먼저 편안하게 

보여드리고 싶어서

올려봅니다!

 

이번 일상은 먹는 거뿐이에요 :)

제목 그대로입니다 헤헤

 

START

 

 

간단하게 낮부터

치킨집에서

마늘통닭을 시켜먹었어요!!

 

중독성 최강이었어요..

알싸한 마늘이랑 옛날통닭을

같이 먹는데 신세계...!!

 

추가로 고추기름에 간 마늘을 넣은 소스와

그냥 간 마늘을 주셨는데

곁들여먹으면 더 맛있어요 ㅠ

 

그냥 간 마늘에는 트러플 오일이랑 소금 넣어서

찍어먹으면 짭짤하면서 풍미가 장난 아니거든요?

마침 집에 있어서 요렇게 해 먹었지요!

 

그리고 정말..

술을 부르는 맛이더라구요..

소맥이 정말 땡겼습니다...

 

먹는 게 젤 행복해애애애액!!

 

궁금해하실까 봐 장소 남겨둘게요 ㅎㅎ

일단 영천이구요!

원조옛날통닭

찾아보니 이름은 영천본가라고 되어있네요 ㅎㅎ

저는 배달앱으로 시켜먹어서

그냥 여기 사신다면 시켜 드시는 거 추천합니다!

 

다른 지역이라면 그 지역에 옛날통닭집 분명히 한 곳 이상은 있을 거예요!! 

장담합니다! ㅎㅎ

 

 

통닭 먹고 나서

디저트 먹어야 하지 않겠어요? ㅎㅎ

디저트 배는 따로 있잖아요! 맞죠?! (맞다고 해주기)

 

바로 집 옆에 마카롱 집이 있거든요!

바로 달려갔죠 :)

 

어디냐면

마카롱판다

 

여기는 마카롱 전문점이지만

물론 마카롱도 맛있지만!!

다른 빵, 쿠키들도 엄청 맛있거든요!

(자주 가는 곳)

 

그래서 마카롱 말고 

다른 먹고픈 거 겟! 해서 

집으로 가져왔죠 ㅎㅎ

 

바로 무엇이냐 하면!!

 

짜좐

플레인 치아바타가 있길래

500원 추가해서 생크림까지 사왔어요 ㅎㅎ

 

여기 자주 가는데

항상 너무 잘 챙겨주셔서 감동이에요 ...

서비스로 마카롱 꼬끄도 주시고..

생크림도 수제 생크림!! 두통이나 주시더라구요 갬동..

하나하나 정성이 느껴져서 

너무 좋은 곳인 거 같아요!!

빵(치아바타) 맛은 어땠냐면!!

보이는 그대로 겉쫀속부(겉은쫀득!속은부드럽다!)

사실 치아바타 처음 먹어봤거든요 :)

바게트빵에서 겉이 좀 더 연한 빵이라고 느껴졌어요!

또바기랑 기준 100점! 햅격!

 

아 그리고 생크림!!!

직접 만들어주신 건데 

보통 파는 생크림 맛이랑 차원이 달라요 ;

입에 넣자마자 녹으면서 적당히 달아요 ㅠ

여기 케이크도 만드시던데 

다음에 케이크 사 먹어봐야겠어요! 

생크림 맛이 저러면 케이크는 얼마나 맛있을까요...ㅎㅎㅎ

치아바타 생크림에 찍어먹기 ㅎㅎ

환상이 조합입니다...

더 사 올걸.. 하며 후회했잖아요 :)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마카롱 꼬끄!!

깜짝 놀랐어요!!

보통 제가 사 먹은 다른 곳들에선

엄청 딱딱하거든요?

근데 여기 꺼는 너무 촉촉하면서 부드러웠어요...

여긴 맛없는 게 없어요 정말 ㅠ

더 잘됐으면 좋겠는 가게랄까 :)

 

이렇게 제 먹부림은 끝났어요! 헤헤

위에 고양이는 '난이'라고 하는

사무실에서 키우는 고양이예요!! 귀엽죠 ㅎㅎ

제 기분을 표현하는 움짤이랄까..

 

이렇게 오늘 일상 이야기는 끝났습니다!!

 

제 먹방 일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