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워요 :) 또바기랑 함께해요!

맛집리뷰 :-)

히트다 히트!! 삼첩분식 로제떡볶이 먹은 리얼 후기 feat. 대패볶음밥, 튀김

또바기랑 2021. 5. 8. 23:32

안녕하세요!! 

또바기랑 입니다 :)

 

제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첫 게시물인데요 ㅎㅎ

 

요새 '로제'가 워낙 유명하잖아요!

아까 저녁으로 로제떡볶이를 시켜 먹었거든요

 

역.시.나

 

너무나 맛있어서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

 

START

 

분식계에서 전 메뉴가 다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죠!

 

삼첩분식 

(체인점 많으므로 지도 생략)

 

짜잔!

배달이 왔습니다!

 

삼첩분식의 매력 중 하나!

포장이 너무 이쁘다는 거!!

 

보통 담는 용기는 다 똑같고

봉지에 다 싸서 오는데

여긴 이쁘고 독특한 박스에 오니까

정성이 더 느껴지는 거 같아요 

그럼 또 이쁘게 한 번 열어봐야죠? ㅎㅎㅎ

여는데 어찌나 행복하던지...

맛있는 냄새 가득, 양도 가득 :)

제가 주문한 메뉴는!!(군침 싸악)

 

*[로제]감자폭탄 떡볶이 (쓰으읍 2단계,떡/어묵 반반) - 10,900원

*대패볶음밥 - 5,000원

*당면만두 4, 튀김오뎅 4 - 각 1,000원

 

!쿨피스는 리뷰이벤트로 받았어요!

열기 전에 보니!

친절하게 더 맛있게 먹는 방법까지 알려주네요 ㅎㅎ

 

이 세 가지 중에 꼭 하셔야 할 건

식전 국물 한 입 먹기!!!!!

 

이유는 떡볶이 사진 보여드리면서

알려줄게요! :)

 

일단!!

와우.. 

때깔 좀 보세요...

엄청 푸짐하죠 ㅎㅎㅎ

 

맘 같아선 다 열자마자 그냥 입으로 확 넣었을 텐데

보여드리고 싶어서 참고 사진 찍었잖아요^^ 헤헤

 

그리고 하나하나씩 제대로 보여드릴게요!!!

왁!! 로제떡볶이 입니다 ㅠㅠㅠ

그냥 봤을 때도 진한 로제 향이 느껴지지 않나요? ㅎㅎ

 

여기서 젤 먼저 해야 할 건

아까 더 맛있게 먹는 방법에서

첫 번째 방법이 있었죠!

국물 한 입 먹기!

 

이때 탁 한 입 먹잖아요?

깊은 로제 맛이 온몸을 휘감아버려요!!!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그러고 나서 다 하나하나씩 먹으면 끝!!

 

침 꼴깍 주의!!

 

떡은 당연 쫀득하구요

어묵이 신기하게 국수면처럼 얇고 길어요!

그리고 메추리알과 비엔나소시지 들어가 있었어요 ㅎㅎ

(저는 추가 안 했지만 중국당면이랑 분모자면 추가됩니다!)

 

소스 맛은

진짜 로제의 진한 맛이 나고

맵기단계를 2단계로 했었는데 

딱 좋았어요!

신라면 정도? 이고

로제가 느끼하잖아요

매콤하니까 

로제 먹기에 너무 좋았어요 굳

대패볶음밥!!

이것도 정말... 혁명이에요

고깃집에서 후식으로 볶음밥 먹잖아요!! 딱 그 맛!!!

간도 딱 좋고, 대패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요

특히 양이 아주 많아서 더 좋다는 거 :)

근접샷!!

정말 행복했어요...

오른쪽 사진처럼 떡볶이 국물과 함께...

아주 맛있었지요 :)

튀김!!

당면 만두와 튀김 어묵!

그리고

삼첩분식의 마스코트!!

감자튀김!!!

 

세 종류 튀김 맛은 생각하시는 그 맛이에요!

 

하지만!!

 

저 튀김들을 떡볶이 국물에

탁 찍어먹으면 환상이에요 정말로...

이렇게 ㅎㅎ

장난 아니죠?!

다시 봐도 군침이 사악 도네요 :)

 

로제가 살을 그렇게 찌운다고 하던데 

너무 맛있어서 어떡합니까...이건 로제 잘못. 흥.

삼첩분식은 정말 메뉴가 다 맛있어서 

큰일이에요!!

또 시켜 먹을 의향 있을 정도!!

 

그리고 로제떡볶이로 신세계 맛을 알려줘서

너무 감사하네요... :)

 

이상 제 리얼 먹방 후기 였구요 !!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다음 게시물에서 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