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워요 :) 또바기랑 함께해요!

맛집리뷰 :-)

대구 교동 술집 [마요네즈] 간단한 안주! 2차 술집에 딱 좋아요

또바기랑 2021. 5. 11. 13:57

안녕하세요 :)

 

이번에 대구에서 핫한 술집을 다녀왔는데요!!

분위기도 너무 좋고, 2차 술집으로 가기에도 좋고!

맛도 좋아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

 

바로바로!!

 

마요네즈

대구 중구 동성로4길 20-5

0507-1334-3873

 

매일 06:00 - 04:00

 

예전부터 대구에서 핫한 술집으로 유명했는데 

(다른 지역에도 있어요!!)

가고 싶다.. 가고 싶다.. 하다 드디어!! 

1차로 다른 술집에서 마시다 근처에 떡 하니 있길래

무야호를 외치며 바로 달려갔죠 ㅎㅎ

 

그런데!! 월요일인데도 불구하고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역시 핫플..

 

한 30분 대기하고 들어갔어요 :)

먹겠다는 의지 대단하죠? ㅎㅎㅎ

 

메뉴 앞면

메뉴판이에요!! 

처음에 봤을 때 뭐가 많아가지고 눈동자를 어디에 둘지 ... :)

하지만 보다보니 위에 세트가 있더군요!

 

그리고 여기는 테이블에 놓인 주문 종이에 

원하는 메뉴를 적으면 되는 형식 이더라구요!!

귀엽지 않나요? ㅎㅎ

 

저희는 

꼬치세트에서 1. 모둠세트 18,000원

마약옥수수 5,000원

계란구이 1,800원

진로 5,000원

레몬사와 5,000원(위 사진에있는 레몬생맥주 취소하고 이거 주문함)

 

이렇게 주문했어요!!

 

 

띵동 - 벨이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네요 :)

기본 안주로 고추냉이 과자? 를 줘요 ㅎㅎ

제가 와사비 러버로써 

먹어봤는데 와사비 맛은 1도 안 나고 

달달하기만 했어요!! 손이 계속 가는 맛!

여긴 소주잔도 다 만드셨더라구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ㅠㅠ

소주 더 마시고 싶잖아 이러면 ㅠ 

아까 주문한 레몬사와!!

소주와 사이다를 섞은 거라고 했나..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맛은 그냥 레모네이드 맛이었어요!! 짱 맛

맛있는 술이 당기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ㅎㅎ

이건 아까 모둠세트 시킬 때 

아이스크림도 선택할 수 있어요!!

두 가지 중에 선택하는 건데 하나는 청포도 아이스크림? (위에 사진)

이랑 하나는 다른거였는데 ..죄송해요..기억이 안 나네요..

 

쨋든 저희는 청포도 아이스크림 주세요! 

하니 이렇게 주셨어요!!

이거 정말 맛있어요

맛은 딱 봉봉 음료수 아시죠?

그거 얼린 맛이에요!!!

이것만 있어도 술안주로 거뜬...

하지만 꼬치도 먹어봐야겠죠? :)

마약옥수수에요!!

생각했던 마약옥수수가 아니고 색다른 맛이었어요!!

그 양꼬치 먹을 때 찍어먹는 쯔란? 이 뿌려져 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중독적인 맛!!

양도 많고 옥수수도 맛있어서 계속 퍼먹었답니다 :)

드디어 모둠꼬치가 나왔어요!!!

이렇게 가지런하고 이쁘게 나와요 ㅎㅎ

정말 먹음직스럽죠!!!

염통, 닭껍질, 베이컨토마토말이, 베이컨부추말이, 닭고기, 계란구이 

이렇게 있었는데 저기 마요네즈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느끼할 거 같은데 막상 찍어먹으면 딱히 

그렇게 느끼하지가 않았어요!!

 

특히 계란구이가.. 레전드

지인이 거기는 계란구이가 정말 맛있다고 해서

계란구이는 그 메추리알 몇 개 꽂아서 구운 거 아닌가 하고

반신반의하며 시켰는데

초밥집에 계란말이!! 그 맛있는 계란말이를 구운 거였어요!!

달달하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또 시킬까 하다 배불러서 포기.. :)

마요네즈 담는 용기가 너무 이뻐서 ㅎㅎ

그리고 어쩜 마요네즈를 이렇게 이쁘게 짰지..

그냥 왕 한입 먹고 싶게 생겼어요 :)

여기는 2차 술집으로 딱 좋은 거 같아요!!

아니면 안주를 간단하게 먹으면서 술 한잔 하고 싶다!! 하면

여기 정말 추천합니다 

 

꼬치 종류가 많아서 먹고 싶은 꼬치 

재미나게 고르면서 소소한 한잔!

분위기에도 취해 행복한 하루를 마무리할 거 같아요 ㅎㅎ

마요네즈를 상징하는 귀여운 간판 :)

이거 멀리서부터 보이면 아 저기 마요네즈네! 하며 알고 계시면 됩니다

아니면 바로 달려가서 한잔 하면 더욱 좋겠지요!! ㅎㅎ

 

이상 대구 핫한 술집 마요네즈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